반려견 저자극·빠른 귀청소 전문 의료기기 `이어 케어`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용 치과 유닛 돌체(Dolce)를 만든 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이 반려동물 귀 치료 전문기기 ‘이어 케어(Ear Care)’를 선보였다.

반려견에서 흔한 외이염은 외이도에 세균이나 곰팡이에 감염되거나 이물질에 노출되면서 악취를 동반한 염증이 발생하는 질환이다.

자주 발생하는 데다가 재발위험도 높아 외이염을 예방하기 위한 귀청소는 반려견 보호자에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사양관리 중 하나다.

한일치과산업 측은 “기존의 반려동물 귀 청소는 단순히 외이도에 세정액을 넣고 마사지 하는 방법”이라며 “귀 치료 전문기기인 이어 케어는 저자극으로 빠르게 실시할 수 있어 귓병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케어는 세정액을 넣을 수 있는 세정액 주입기, 식염수(셀라인)를 주입과 에어까지 불어 줄 수 있는 3-Way syringe, 세정액과 식염수를 빨아낼 수 있는 이어 석션이 함께 부착되어 있는 제품이다.

특히 이어 석션의 팁은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귀 깊은 곳에 있는 노폐물도 깨끗하게 빨아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3-Way syringe는 치과 체어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과 동일하여 귀 치료가 끝난 뒤 에어를 사용해 귓바퀴까지 말려 줄 수 있다.

한일치과산업은 “동물병원에서 강아지 귀 청소 시 전문적인 장비를 이용해 보다 안전하고 청결한 치료를 진행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일치과산업 이어 케어 제품 관련 문의는 JS의료기(02-2215-3649)로 접수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