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입원 반려동물 실시간 모니터링 솔루션 MobiCARE+Pet

온힐, MobiCARE+Pet 출시 기념 동물병원 10곳 대상 프로모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입원 반려동물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장비가 출시됐다. 출시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선착순 10개 동물병원 대상).

㈜온힐은 웨어러블 패치를 활용한 반려동물 대상 펫케어 솔루션 MobiCARE +Pet의 개발을 완료하고 입원 중인 반려동물을 위한 실시간 병상 모니터링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온힐의 펫케어 솔루션 MobiCARE +Pet은 의사 표현이 불가능한 중증 상태의 반려동물에게 웨어러블 패치를 부착해 심전도, 심박, 체온 측정 등 건강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장비다.

온힐 측은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입원 중 관리와 수술 직후 예후 관리를 한층 수월하고 정확하게 해준다”며 “여기에, 환자 상태 악화를 감지하고 경고를 울리는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의료진이 더욱 빠른 응급 처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MobiCARE +Pet은 최대 4개 병상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특히, 퇴근 후 동물병원 외부에서도 반려동물의 상태를 체크하고 알람을 받을 수 있도록 클라우드로 연동된다.

㈜온힐 펫메디칼사업부는 “입원실을 보유하고 있는 동물병원에서 MobiCARE +Pet 솔루션을 도입하면 중증 반려동물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도 필수 생체 데이터를 모니터링하여 즉각적인 대처를 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산소포화도 등의 웨어러블 센서들도 붙일 수 있는 확장형 플랫폼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고 편리성과 확장성을 강조했다.

한편, ㈜온힐은 MobiCARE +Pet 출시기념으로 다음 달 중순까지 선착순 10곳의 동물병원에 프로모션을 통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이벤트 문의 : 032-832-5955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