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사료에 대한 궁금증,라이브로 수의사에게 물어보세요

로얄캐닌코리아, 30일에 랜선 영양학 교실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글로벌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www.royalcanin.com/kr)이 6월 30일(화) 저녁 수의사와 함께하는 ‘랜선 영양학 교실’을 개최한다.

로얄캐닌의 ‘랜선 영양학 교실’은 집콕하는 보호자들에게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와 맞춤 영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온라인 세미나다.

이번 세미나는 보호자들의 고민 상담과 소통 시간을 늘린 상담소 컨셉으로 운영된다. 오후 7시~8시는 반려견, 오후 8시 30분~9시 30분은 반려묘를 위한 시간으로 진행된다.

특히, 로얄캐닌의 전문 수의사들이 보호자들이 가진 펫사료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에 직접 답변한다. 펫사료에 대한 궁금증을 전문가인 수의사들이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것이다. 또한, 정기적인 건강검진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도 진행된다.

경품 추첨과 ‘사료 우체통’ 등의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사료 우체통’은 펫사료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코너로, 세미나 신청 시 사진과 함께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수의사와 함께하는 랜선 영양학 교실 신청 기간은 6월 17일부터 24일까지다. 반려동물 보호자라면 누구나 세미나 신청 페이지(클릭)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로얄캐닌 이수지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지난 4월 첫선을 보인 랜선 영양학 교실에 약 1,300여 명의 보호자들이 신청할 정도로 높은 관심과 성원이 있었다”며, “사료 상담소 컨셉의 이번 랜선 영양학 교실은 보호자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더욱 유익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