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수의학과 영양학 기반 설계 벨기에 처방식 `베네핏`

에스틴, 심장&간, 신장&비뇨기 베네핏 처방식 라인업 추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학과 영양학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기초관리부터 집중관리까지 가능한 벨기에 수의사 처방식 ‘베네핏(Venefit)’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베네핏은 수의학 및 영양학 전문가들이 설계한 질환별 맞춤 포뮬러 수의사 처방식이다.

베네핏 싱글프로틴은 토끼고기를 이용한 단일단백질 처방식으로 1,4형 식이알러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체중조절 및 관절건강 관리를 위한 베네핏 조인트&웨이트로스(Joint & Weight-Loss), 피부 및 모질건강 관리를 위한 베네핏 스킨&코트(Skin & Coat) 제품도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2개의 라인업과 8파운드 중량 제품이 새롭게 추가됐다.

베네핏 하트&리버(Heart & Liver)는 심장, 간 질환의 진행속도에 영향을 주는 전해질 밸런스를 적정 수준으로 조절하여 심장 및 간 질환의 관리에 도움을 주도록 특화됐다.

베네핏 키드니&유리너리(Kidney & Urinary)는 저단백 고지방 포뮬러에 미네랄 함량을 적정 수준으로 제한하여 비뇨기계 및 초기 신장질환의 관리에 도움을 주는 처방식 제품이다.

벨기에 수의사 처방식 베네핏의 국내 총판인 에스틴은 “베네핏은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및 개발하고 있으며, 동물병원 원장님과 병원 내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esti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문의 : 대표번호 02-3471-1915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