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자돈 생산성 향상 웨비나 29일 공개

당신의 豚을 키우고 지키는 돈플래너 웨비나, 오전 10시 30분 공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양돈사업부가 올해도 양돈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돈플래너 웨비나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줄이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5월 29일 오전 10시 30분에 공개되는 이번 웨비나는 ‘자돈 잘 키우기’를 주제로 김무열 수의사 (아이피드 동물병원)가 열강을 펼칠 예정이다.

“돼지를 사육함에 있어서 소설은 금물입니다. “

“환기는 숫자로 확인해야 합니다.”

시설, 환기, 사양관리, 종돈, 건강관리 프로그램이 농장마다 다르기 때문에 국내에서 양돈장을 운영하기란 쉽지 않다. 김무열 수의사는 농장을 가장 잘 아는 현장책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결과를 도출하는 것의 중요성을 역설한다.

베링거인겔하임 측은 “양돈 수의사로서 다년간의 양돈장 컨설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양돈장을 신축하여 높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김무열 수의사의 경험과 조언이 담긴 웨비나는 농장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웨비나 시청 도중에도 실시간 대화창을 통해 질문할 수 있으며, 강의가 종료된 후에는 생방송으로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관심 있는 양돈산업 관계자는 누구나 무료로 웨비나를 신청(bi.pigwebinar.com)할 수 있다. 다만 웨비나 신청을 위해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절차가 필요하다. 모바일로 시청하는 경우 구글 크롬이나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한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양돈사업부 유튜브 채널(클릭)을 통해서도 다시 시청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