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물HACCP기준원, 창립 7주년 기념 행사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30927haccp기준원

축산물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원(원장 조규담, 이하 기준원)은 창립 7주년을 맞아 9월 27일 본원 8층 회의실에서 “Over The Rainbow”를 슬로건으로 한 창립 7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기준원 측은 ‘Over The Rainbow”가 ‘7개 빛깔 무지개 너머 새로운 도약, 또 다른 지평을 연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 날 기념행사에서는 2013년 우수직원을 표창하는 한편 내∙외부에서 기준원 발전에 기여한 전임 원장 및 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기준원 창립 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및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등 축산관련단체의 주요인사가 참석했다.

축산관련단체협의회 이창호 회장은 축사를 통해 “축산물HACCP기준원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이관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마련되었다고 생각하며, 이를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기준원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축산물HACCP기준원이 축산업계 제도개선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조규담 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우리원이 7개 빛깔의 무지개 너머 원대한 꿈과 비전을 가지고 발전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기회를 제2의 도약기로 생각하고 국민,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는 투명한 공공기관으로서 존재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