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반려묘 보호자 모여라` 로얄캐닌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 2월 개최

2월 1일 반려견, 2월 2일 반려묘 보호자 대상

등록 : 2020.01.13 15:01:11   수정 : 2020.01.13 15:01:11 데일리벳 관리자

202002rc_education2

펫사료 브랜드 로얄캐닌(www.royalcanin.co.kr)이 새해 건강관리를 다짐한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해 건강한 체중 관리법을 주제로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은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맞춤 영양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반려동물 보호자 대상 행사다. 2월 1일(토)~ 2일(일) 양일간 진행되며, 약 200여 명의 반려견과 반려묘 보호자가 초청될 예정이다. 수의사 세미나와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2월 1일은 반려견 보호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국수의임상포럼 회장 김현욱 수의사가 ‘반려견 비만 탈출을 위한 체중 관리법’을 소개하며, 로얄캐닌 최우연 수의사가 ‘반려견 맞춤 영양’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2월 2일은 반려묘를 위한 교실로 한국고양이수의사회 회장 김재영 수의사가 ‘불로묘생을 꿈꾸며-반려묘 건강관리’를 주제로 장수묘를 위한 팁을 제시하며, 로얄캐닌 최우연 수의사가 ‘반려묘의 체중 관리와 맞춤 영양’에 대해 소개한다.

반려동물 커뮤니티인 강사모, 고양이라서 다행이야(고다), 냥이네에서 1월 19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로얄캐닌코리아 이수지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최근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보호자들이 많다”며,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을 통해 지난 50년 이상 이어온 로얄캐닌의 탄탄한 과학지식을 보호자들과 나눠, 반려동물의 더욱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