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2020년도 제1차 연수교육 및 구제교육 실시

2019년 구제교육 포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112gvma_education

경기도수의사회가 12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수원 노보텔앰배서더 2층 아잘레아 홀에서 2020년도 제1차 임상수의사 연수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연수교육은 2019년도 연수교육 미이수 수의사들을 위한 구제교육을 포함해 열렸다. 경기도수의사회 소속 수의사 중 지난해 연수교육 미이수 인원은 약 200여 명으로 알려졌다.

경기도수의사회는 매년 첫 번째 연수교육을 ‘구제교육’으로 개최하고 있다.

박희명 교수(건국대), 조규만 원장(조규만 외과동물병원), 조도남 원장(동수원동물병원)이 강사로 나서 오전에는 ▲ 고양이 심장사상충 감염 관리 ▲ 반려동물 응고계 질병 진단 및 치료 강의가 예정되어 있으며, 오후에는 ▲ 슬개골탈구 십자인대 수술 ▲ 재발하는 방광결석 비수술적 제거 관리하기 및 외과 케이스 ▲ 수의사의 나아갈 길을 주제로 강의를 이어갔다.

오전 11시 30분부터는 경기도수의사회 고문들과 이주호 전 검역원장, 윤희정 서울대 교수, 송치용 경기도의원, 김성식 경기도 축산산림국장, 이계용 경기도동물위생시험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교례회가 짧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송치용 경기도의원(경기도수의사회 부회장)은 “올 한 해 수의사 회원 여러분들 모두 복을 많이 받고, 경기도수의사회도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