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가 만드는 프리미엄 펫푸드 알파벳, 연말맞이 파격 프로모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015_E_M_프로모션-outline-4

수의사가 만드는 프리미엄 펫푸드 알파벳이 연말맞이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처방식 라인인 E제품(Ear Care)과 기능식인 M제품(Mobility Care)으로 진행된다.

제품 12개를 구매하면 6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2+6’ 프로그램으로, 각 지역 대리점이나 본사에서 제품 12개(1박스)를 구입하면, 본사가 해당 내역을 종합해 구매 동물병원으로 6개 사료를 추가 발송한다.

처방식 E제품(Ear Care)은 반려견에게 흔히 발생하는 귀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준다.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해 식이알러지의 원인을 차단한다.

제품 용량은 0.8kg으로 권장소비자 가격은 20,000원이다.

기능식 M(Mobility Care)제품은 골관절 질환을 앓고 있거나 예방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도움을 준다. 성장기 골격성장에 도움을 주며, 비만으로 인해 관절 질환이 우려되는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히틴이 함유되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준다.

제품의 용량은 1.2kg이며 권장소비자 가격은 22,000원이다.

위 두 제품의 프로모션은 2019년 11월 1일부터 진행된다. 해당 제품구매는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교차구매 및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하다. 재고가 소진될 경우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알파벳 연말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 대리점 또는 본사로 문의할 수 있다.

프로모션 및 문의처 보러가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