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애니펫` 출시

만8세까지 신규 가입 후 만기 재가입으로 최대 만20세까지..비뇨기질환은 특약 보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1007 anypet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반려묘보험 ‘애니펫’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손보, 메리츠화재와 더불어 고양이 펫보험도 3종으로 늘어나게 됐다.

애니펫은 반려묘의 입·통원의료비와 수술비, 사망위로금 등을 보장하는 보험으로 1년 단위로 가입할 수 있다.

생후 60일령 이후부터 만8세까지만 신규 가입할 수 있지만, 만기 후 재가입을 통해 만20세까지 갱신할 수 있다.

자기부담금 설정 여부나 1회 보장한도, 보장금액 비율을 선택함에 따라 납입보험료가 달라지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해나 질병으로 인한 입·통원의료비는 각각 연간 20회 한도로 보장된다.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50%를 보장하는 실속형(1일 10만원 한도)과 70%를 보장하는 안심형(1일 15만원 한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수술은 연간 2회까지 보장대상이다. 수술도 50% 보장 실속형(1회당 100만원 한도)과 70% 보장 안심형(1회당 150만원 한도) 중에 고를 수 있다.

요도결석 수술 등 비뇨기질환 치료는 별도 특약에 가입해야만 보장된다.

선천적인 질환이나 백신 미접종으로 인해 발생한 질환, 중성화수술, 성형 목적의 시술 등도 보장대상에서 제외된다.

상품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월 보험료는 통상 2~4만원대로 책정된다. 삼성화재는 “반려묘의 종류나 성별에 따른 보험료 차이는 없다”고 설명했다.

반려묘보험 ‘애니펫’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