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박람회 참가한 국내 7개 동물용의약품 회사

한국동물약품협회, 한국관 구성해 ILDEX Indonesia 참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925kahpa

한국동물약품협회(회장 곽형근, 이하 협회)가 지난 9월 18일에서 2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인도네시아 국제 축산 박람회(ILDEX Indonesia 2019)에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관을 구성해 단체 참가했다.

한국관은 총 96㎡ 면적으로 구성됐으며, 녹십자수의약품, 대성미생물연구소, 대호, 애드바이오텍, 에스비신일, 중앙백신연구소, 한국썸벧이 참여했다.

이번에 참가한 인도네시아 국제 축산 박람회는 격년으로 개최되며 축산 기자재부터 사료 및 동물용의약품까지 관련 모든 분야에 걸쳐 다양한 품목을 다루는 종합 축산 전시회다.

올해는 총 전시면적 11,000㎡에 25개국 252여 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말레이시아, 태국, 네팔 등 다양한 국가에서 1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했다(주최 측 추산).

특히,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축산업의 현대화를 주도하는 만큼 동물약품 사용을 통한 사육효율 증대, 축산업 대형화에 따른 환경 관리 등에 대한 80여 개의 강연도 진행됐다.

한국동물약품협회는 “한국관에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스리랑카, 벨기에, 필리핀 등 다양한 국적의 바이어가 방문하여 한국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물약품협회는 지난 3월 태국, 6월 터키, 7월 브라질 전시회를 시작으로 하반기의 이집트, 카자흐스탄 및 미얀마에서 개최되는 축산전문 박람회에 정부 지원을 받아 한국관을 추가로 구성하여 단체 참가를 추진 중이다.

이외에도 지난 5월 국가 간 네트워크 구축 사업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한국의 동물용의약품 수출시장 확대에 대한 지원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