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기술역량 및 신용등급 우수기업 인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gcvp_certification

녹십자수의약품이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녹십자수의약품은 한국기업데이터(주)의 기술평가(TCB) 결과, 기술역량 및 기술경쟁력에서 우수기업으로 평가를 받았다.

인증의 유효기간은 올해 8월 12일부터 1년간이다.

한국기업데이터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경쟁력과 기술사업화 역량, 신용등급을 통해 기술역량 평가와 신용평가를 시행하고 있다. 기업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나타내는 지표로 평가받는다.

녹십자수의약품은 동물용 백신제, 주사제, 소독제 등 동물약품 개발·제조 기술에 대해 기술경쟁력의 우수함과 신용등급을 인정받았다.

녹십자수의약품 나승식 대표는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과 신용등급 우수기업 인증 획득을 계기로 임직원 모두 더 새롭고 효과적이며 안전한 동물용의약품 개발을 위해 많은 연구를 하겠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을 넘어 아시아 대표 동물용의약품 기업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73년에 창립한 녹십자수의약품은 동물의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다양한 백신과 주사제, 소독제를 만들어왔다. 녹십자수의연구소와 어병진단센터를 통해 항생항균제, 일반치료제, 면역강화제 등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양돈, 축우, 양계, 반려동물 그리고 수산용 백신 분야에 걸쳐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반려견의 확장성 심근염, 판막부전 등으로 인한 울혈성 심부전 치료제 피모메딘(pimobendan)을 국내 최초로 제조허가 승인을 받아 판매를 시작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