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분야 KIMES`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CAMEX 8월 개최

헬스앤메디슨 플래티넘 스폰서 참여..V2 솔루션 선보일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camex1

8월 9일부터 11일 코엑스 전시장 A홀에서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 엑스포’와 함께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카멕스’(CAMEX, Companion Animal Medical & Healthcare Exhibition)가 국내 최초로 개최된다.

팜웨이인터내셔널(김병철 대표)이 주최하고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재화 이사장)과 팀마이스(박준 대표)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카멕스(CAMEX)는 기존의 학술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컨퍼런스에서 부대 행사로 인식되던 딱딱한 의료 전시회라는 틀을 벗어나, 글로벌 시장의 선도하는 반려동물 의료 전문 종합 전시회를 추구한다.

카멕스 주최 측은 “동물병원 의료인 및 동물의료산업 기업들과의 직접적인 교류와 함께, 참가자들이 한국 동물의료산업의 발전과 방향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창업한 펫테크 전문 기업인 헬스앤메디슨은 카멕스(CAMEX) 2019의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하여 동물병원 전용 가상스토어 (V2 Solutions)를 선보인다.

hnm logo2019

헬스앤메디슨은 이번 카멕스 전시회에서 실제 동물병원과 유사한 환경의 V2 Solution을 시연하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헬스앤메디슨 측은 “V2 Solution은 동물병원에 물류와 재고의 부담을 덜어줌과 동시에 사료나 처방식을 넘어 가전이나 가구, 서비스까지 취급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업체에게는 동물병원 입점을 위한 영업 부담을 완화하고 우수한 제품 개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특히, 무엇보다 수의사가 직접 진료 결과에 기반하여 딱 맞는 제품을 추천해준다고 강조했다.

헬스앤메디슨 김현욱 대표(수의학박사)는 V2 Solution에 대해 “전문가의 인증이 부여된 상품과 서비스만을 유통한다”며 “소비자들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유통 체인을 만들어주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8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는 카멕스 전시회를 비롯해, 코엑스 유일 펫박람회 ‘펫서울’, 한국동물병원협회 국제학술대회 ‘카하 엑스포’, 고양이 보호자를 위한 ‘꽁냥꽁냥 마켓’이 동시에 진행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