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집사 모여라` 2019 케이캣페어 세텍, 6월 29·30일 개최

고양이 사료·용품 전시, 건강관리 세미나..사전등록자 캔사료 기부 캠페인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0612 KCAT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19 케이캣페어(K-CAT FAIR)가 올해 2번째 행사를 개최한다.

‘2019 케이캣페어 세텍’ 오는 6월 29일(토)과 30일(일) 양일간 서울 SETEC에서 열린다.

케이캣페어 세텍에는 사료, 간식, 가구, 모래, 의류 악세서리 등 고양이를 위한 다양한 용품은 물론 양육·건강관리 정보를 전달하는 세미나가 병행될 예정이다.

대회 양일간 초보집사, 시니어집사로 나누어 고양이의 각종 건강관리법에 대한 세미나가 이어진다. 고양이 반려인을 위한 공예, 아트, 푸드, DIY 클래스 등의 문화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길고양이와 유기묘를 위한 기부 캠페인도 진행된다. 케이캣페어는 사전등록자 1명당 1개의 고양이 캔 사료를 기부하는 ‘유캔기부잇’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6월 27일까지 케이캣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접수한 후, 케이캣페어 현장을 방문해 지급받는 캔투껑 스티커를 캠페인 존에 붙이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케이캣페어는 캠페인 존에서 확인된 스티커 개수만큼 고양이 캔사료를 마련해 보호소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2019 케이캣페어 세텍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