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습식간식 6종 증정` 영양보조제 알파N 출시기념 프로모션

알파N 구매 동물병원에 습식간식 추가 증정..6월 30일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인쇄

수의사들이 만드는 안전한 펫푸드 알파벳에서 영양보조제 알파엔(AlphaN) 출시를 기념하는 동물병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될 이번 프로모션은 영양보조제 알파N을 2개 이상 구매한 동물병원에 대해 1회에 한해 알파벳Y 3종과 산삼배양근으로 영양과 면역력을 강화한 우리독구, 우리나비 3종을 추가 증정한다.

알파N은 장건강 및 면역력 향상을 위한 영양보조제다. 장내 유익균 생성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다당류가 장내 유익세균총의 증가를 유도하여 소화와 영양분 흡수에 도움을 준다. 1BOX 당 30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추가로 제공되는 알파벳 습식간식 제품군은 Y강아지용 2종(연어+닭, 오리+닭), Y고양이용 1종(연어+참치)과 우리독구 2종(그린,옐로), 우리나비 1종(핑크)이다.

㈜알파벳은 “좋은 원료, 최적의 영양소 균형, 높은 기호성을 지켜내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한 영양보조제와 습식간식을 더 많은 동물병원에서 판매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프로모션 신청 및 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프로모션 신청은 6월 30일까지 동물병원 당 1회만 가능하며, 구매한 제품은 선입금 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다.

(본사 연락처 : 042)861-7555 / 담당자 이메일 : 경영지원팀 이원증 사원, w@avet.co.kr / 이메일 신청 시 병원명, 원장님 성함, 병원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기재 바랍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