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양이수의사회 KSFM,중국 동서소동물수의학회와 MOU 체결

업무 협약 통해 서로에게 학회 참석 기회 제공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520ksfm mou

한국고양이수의사회(KSFM, 회장 김재영)가 중국 동서소동물수의학회(WESAVC)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집행부는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중국 푸젠성 샤먼에서 열린 제11회 동서소동물수의학회(WESAVC)에 초청되어 한중 수의학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양국의 수의 단체 간 친교를 다졌다.

WESAVC(East and West Small Animal Veterinary Conference)는 매년 중국 전역에서 만 명 이상의 수의사와 업계 관계자가 참석하는 대규모 수의 학술행사다. 중국 수의 시장의 비약적 발전과 함께 참석자 수 역시 매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김재영 KSFM 회장(사진 오른쪽)과 WESAVC의 Lai 사무총장(사진 왼쪽)이 공식적으로 협약문서에 서명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단체는 각국의 학술행사에 부스를 제공하고 회원들에게 학회 참석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당장 내년 3월 개최 예정인 한국고양이수의사회의 학술행사와 5월 중국 Wuxi에서 열릴 제12회 WESAVC부터 양 단체 간 협력이 이뤄진다. 두 단체는 이미 지난 3월 서울에서 개최된 한국고양이수의사회 2019 KSFM Asia-Pacific 컨퍼런스에서 업무협약 초안을 마련한 바 있다.

한편, 한국고양이수의사회는 지난해 12월 대만 타이베이에서 대만고양이수의사회(TSFM) 및 일본고양이수의사회(JSFM)와 삼자 간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동아시아 고양이 수의학의 학술 교류 및 친선 교류의 교두보를 마련하기도 했다.

(자료제공 – 한국고양이수의사회)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