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A·헤마스 MOU체결…동물병원용 씨놀 `헤마벳365` 유통 협력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426kaha_hemavet mou

한국동물병원협회(KAHA, 회장 허주형)가 (주)헤마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헤마스의 동물병원 전용 ‘헤마벳365’ 제품 유통에 협력하기로 했다.

두 기관은 4월 26일 서울 삼성동 한국동물병원협회 사무실에서 만나 협약을 맺었다.

헤마벳365는 제주도에 자생하는 해조류 감태추출물(씨놀)이 혼합된 제품으로 혈액순환 개선·촉진, 면역력 강화, 영양소 제공 등의 효과를 보인다. 현재 강아지용 동물병원 전용제품(Hemavet 365 for dog)이 출시됐으며, 곧 고양이용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20190503hemavet

씨놀은 혈류개선, 항산화, 디톡스, 항염, 항암, 노화억제의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헤마스 측은 “조혈작용(헤마플러스)과 씨놀(혈액순환)의 만남으로 결과적으로 몸의 독소를 제거 후 맑은 피를 생성시켜 준다”고 제품에 대해 설명했다.

헤마벳365 영양제를 개에게 급여한 결과, 7일 이내에 구강·몸·변의 냄새가 감소하고, 장기적으로 피부질환 개선, 식욕 부진 개선, 근육·관절염 개선 등의 효과를 보였다는 것이 헤마벳 365 제품 사용 동물병원 수의사의 설명이다.

동물병원 전용 제품인 만큼, 수의사의 판단에 따라 필요한 반려견에게 영양제로 급여할 수 있다. 헤마스 측도 동물병원을 통한 유통을 위해 동물병원협회와 손을 잡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헤마벳 365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