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힐스 k/d 얼리서포트 무료 체험 `선착순 100개 동물병원`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4hills_kd event1

힐스코리아가 k/d 얼리서포트 출시를 기념해 동물병원 100곳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k/d 얼리서포트는 초기 단계의 CKD를 앓고 있는 반려묘를 위한 처방사료다.

힐스 k/d 얼리서포트 사료는 기존 k/d에 함유된 높은 품질과 소화율의 단백질은 13% 더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만성신장질환(CKD, 만성신부전) 초기 단계부터 관리가 가능해 반려묘의 신장 기능 수치를 안정화하고, 건강한 신체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힐스 측은 k/d 얼리서포트 출시를 기념해 일선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k/d 얼리서포트 사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개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건식 사료 2포와 습식 사료 6캔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30일(화)부터 5월 13일(월)까지이며, 전국 동물병원 수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17일(금)에 개별적으로 발표된다.

힐스 측은 “임상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는 초기 CKD는 조기 발견하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힐스 k/d 얼리서포트로 빠른 검사, 빠른 진단, 빠른 관리를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동물병원 100개 대상 힐스 k/d 얼리서포트 무료 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공지 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