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고양이문화를 선도하는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 5월말 개최

5월 24~26일 3일간, 고양꽃전시관에서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524catfesta

(묘)지구정복고양이협회에서 주최하는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가 5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고양꽃전시관에서 개최된다. 슈퍼캣페스타 측은 “기존 박람회 산업을 벗어나 고양이문화 콘텐츠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고양이문화예술복합 페스티벌 장르를 도입하여 집사들을 위한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한국고양이수의사회, 나비야사랑해 등이 후원하고, 야옹이신문/고양이뉴스가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하는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의 모토는 <사랑하라 평화를 지켜라 고양이하라>이며, 슬로건은 <지구촌고양이문화선도>다.

버라이어티 지구정복 슈퍼캣 페어

슈퍼캣페스타에 입장하면 지구정복을 위한 미션이 펼쳐진다고 한다.

주최 측에 따르면, 신선한 식단을 위한 <활력증진 존>, 고양이 모래, 샴푸, 미용을 위한 <맑고 깨끗하게 존>, 정찰용 캣타워와 캣휠로 무장하는 <심신단련 존>, 지구정복을 위해서라면 단연 무기는 필수다. <최신식 무기 존> 100여개의 부스와 집사를 위한 <지구별 집사존>이 마련되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수공예품, 문구류, 일러스트 등 50여개의 부스가 마련되어져 있다.

이외에도 ‘SPACE ODDITY-사랑의 기억과 시간의 익숙함과 부재에 관하여’를 제목으로 진행되는 ▲지구정복 슈퍼캣 아트스페이스, 25~26일 이틀간 진행되는 4파트 콘서트 ▲지구정복 슈퍼캣 콘서트 <낭만고양이 시즌 3>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코스튬 입장을 하면 할인을 해주는 ‘슈퍼캣 코스튬 이벤트’와 50여개 업체가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기업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구정복 슈퍼캣페스타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