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수의사회 캠페인 카피 공모전 성료…6월 아토피 관리 캠페인 시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경기도수의사회가 오는 6월 반려동물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토피 피부염의 빠른 진단과 치료를 위한 정보를 보호자들에게 제공하여, 아토피로 인해 생기는 반려동물의 고통을 줄이기 위함이다.

경기도수의사회 홍보분과위원회(위원장 송민형, 이하 위원회)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기에 앞서,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카피 공모전’을 실시했다. 많은 수의사들이 공모전에 참여해 ‘아토피 관리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문구와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위원회는 17일 저녁 회의를 개최하고, 가려움증도 반려동물에게는 큰 고통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문구로 캠페인에 나서기로 결정했다.

또한, 참가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아토피성 피부염의 진단과 치료’에 대한 검사 및 치료 방법을 수의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전에 당첨된 수의사에게는 반려견 피부 모형, 무릎관절 모형, 텀블러 등의 선물이 증정됐다.

경기도수의사회 홍보분과위원회는 “아토피 관리 카피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많은 수의사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더욱 힘쓰는 경기도수의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수의사회는 수년 전부터 반려동물의 건강 증진과 동물병원 진료 활성화를 위해 심장사상충 검사, 외부기생충 예방, 건강검진(요검사), 구강검진 등 다양한 캠페인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