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코리아,`건강에 대한 바른 집념` 캠페인 시작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맞춤 영양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로얄캐닌코리아 (대표 박성준 www.royalcanin.co.kr)가 4월부터 반려동물 맞춤 영양의 필요성을 널리 알리는 <건강에 대한 바른 집념> 캠페인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90415royalcanin1
로얄캐닌코리아는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담은 영상 컨텐츠를 SBS <동물농장> 프로그램 직후 TV 광고,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디지털 영상 형태로 선보인다. 동시에 전국 동물병원과 펫샵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맞춤 영양의 중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특히 4월15일부터 5월10일까지 반려동물 보호자와 동물병원, 펫샵 등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건강 & 영양에 관한 올바른 상식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경품이 걸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1968년 프랑스의 수의사 장 카타리에 의해 설립된 로얄캐닌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가장 정확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을 가지고 있다. 로얄캐닌 제품은 반려동물의 품종, 나이, 크기, 라이프스타일,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250여 가지의 다양한 포뮬러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반려동물 각각의 특성에 따라 키블(사료 알갱이)을 디자인한다.

로얄캐닌은 반려동물에 대한 ‘과학적 관찰’을 브랜드 근간으로 삼고 있는데, 프랑스와 미국에서 600여 마리의 반려견과 반려묘가 거주하는 글로벌 펫센터에서 지속적인 사료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전 세계 수의사, 브리더, 반려동물 연구 전문가들과 함께 협력하며, 매년 50만 건 이상의 품질 및 식품 안전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말 열린 '케이펫페어 서울' 모습
지난 3월말 열린 ‘케이펫페어 서울’ 모습

로얄캐닌코리아는 지난 3월 말 국내 최대 규모 펫산업 박람회인 ‘K-Pet Fair’에서 단순한 제품 판매 대신 반려동물 맞춤 영양 솔루션의 중요성과 함께 사료의 품질과 안전 관련 소비자 대상 교육을 진행하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로얄캐닌코리아는 “현재 동물병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반려동물 비만 관련 식습관 및 생활습관 개선 캠페인을 확대하고, 요로계나 피부 등 많은 반려동물이 생활 속에서 호소하는 건강상의 불편함을 완화해주는 신제품을 계획하는 등,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건강에 대한 바른 집념> 캠페인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