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노트 `고양이 갑상선기능항진증` 웨비나 4월 1일 방영한다

에팅거 수의내과학 공동저자 E.펠드먼 교수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90321 bionote1

㈜바이오노트가 고양이 갑상선기능항진증을 주제로 무료 웨비나를 마련했다.

4월 1일 저녁 8시부터 아이해듀에서 방영될 이번 웨비나에서는 에드워드 펠드먼 UC DAVIS 교수(Prof. Edward C. Feldman)가 연자로 나선다.

미국수의내과학전문의인 펠드먼 교수는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 임상수의사들의 참고서적인 ‘Textbook of Veterinary Internal Medicine’의 대표 공동저자다.

이번 웨비나는 지난해 제8회 영남수의컨퍼런스에서 열린 초청강연에 한글자막을 더한 녹화본이다. 고양이 갑상선기능항진증의 기본 개념부터 진단과 치료, 환자관리를 모두 아우르는 강연이다.

바이오노트 측은 “고양이의 대표적인 노령성 질환인 갑상선기능항진증은 향후 반려묘의 노령화가 지속되면서 발생도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질환 중 하나”라며 “지난해 영남수의컨퍼런스에서 쉽고 재미있는 강의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웨비나는 호르몬을 포함한 다양한 특수검사를 수행할 수 있는 바이오노트의 면역형광분석기기 ‘Vcheck’과 함께 한다. Vcheck은 국내 800여 동물병원에 도입돼 임상현장에서 활약하고 있다.

바이오노트 측은 “임상수의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강의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웨비나의 사전 수강신청은 아이해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접수할 수 있다. 아이해듀에 가입된 수의사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