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는 자가 복되도다` 제10회 궁디팡팡 캣페스타,15∼17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0th_gdpp

고양이와 집사를 위한 축제 제10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캣페스타와 한국고양이보호협회 주최로 3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한국고양이모래연구소와 내추럴발란스코리아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총 240여 개 업체와 작가들이 참여한다.

사료, 간식, 캣그라스, 영양제, 모래, 화장실, 캣타워, 이동장, 정수기, 하우스, 스크래쳐, 소독제, 장난감, 의류, 인식표, 액세서리, 일러스트, 출판, 서점 등 전시품목도 다양하다.

3월 13일(오늘) 오후 6시까지 사전 등록할 경우 6천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장구매 가격은 8천원(만 12세 이하 4천원)이다.

전시 이외에도 궁디팡팡 캣페스타의 길고양이 TNR 후원 프로젝트인 ‘해피컷팅 프로젝트’와 ‘고양이학원’, 그리고 양질의 유료 세미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해피컷팅 프로젝트는 참가자 1명당 캣페스타와 파트너사가 각각 100원씩 총 200원을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하는 프로젝트다. 길고양이들의 TNR 수술비로 지원된다.

고양이학원에서는 ‘반려묘 장난감 만들기’, ‘고양이 모빌 만들기’ 등 핸드메이드 수업이 진행되며, ▲고양이 사료 라벨 읽는 법 ▲고양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외과 질환 ▲북토크, 동물을 만나고 좋은 사람이 되었다 ▲슬기로운 집사가 되기 위한 고양이 행동학 지침 등 매일 2개씩 총 6개의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고양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과 반대를 이겨내고 아기와 고양이를 함께 반려하는 분들의 일상 사진을 만나볼 수 있는 ‘궁디팡팡 육아육모전’과 고양이 입양 상담이 진행되는 ‘궁디팡팡 입양사진전’, 그리고 아름다운 한국 토종 고양이전도 마련됐다.

각 업체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10회 궁디팡팡 캣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