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버박 케토클로 SIS 샴푸` 설문조사 참여하고 사은품 받아요

피부 미생물 감염 막는 SIS 신기술 적용..곰팡이·세균 피부질환 증상 완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BN_ketosurvey_virbac_190305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가 반려동물용 약용 샴푸 ‘케토클로 SIS’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설문조사에는 국내 임상수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곰팡이 및 세균성 피부질환 증상을 완화해주는 약용샴푸 ‘케토클로 SIS’에는 버박의 SIS(Skin Innovative Science) 신기술이 적용됐다.

미생물의 세포막 단백질(Lectin)이 반려동물 피부세포에 부착해 감염되는 것을 막는 ‘글라이코 테크놀로지’와 식물성 천연 항균물질 AMP(Antimicrobial peptide)로 피부층 세균을 사멸시키는 ‘디펜스 테크놀로지’가 활용됐다.

개, 고양이를 포함한 포유류의 피부세포에서 정상적으로 분비되는 AMP는 피부층 세균의 세포막을 파괴하는 항균효과와 더불어, 세포내 방어기전과 피부조직 재생을 돕는다.

이번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모든 수의사에게는 ‘케토클로 SIS’ 샴푸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나가이레벤 스크럽, 버박코리아 피부학 책,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설문조사는 바로가기(클릭)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케토클로 SI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 버박 영업사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케토클로 SIS의 작용 기전 (자료 : 버박코리아)
케토클로 SIS의 작용 기전 (자료 : 버박코리아)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