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철 수의사·이용한 작가 초청` 고양이 토크살롱,1월 30일 개최

본격 참견 토크쇼 제1회 토크살롱 SSB 개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130cat talk salon2

고양이를 주제로 한 토크살롱이 열린다. ㈜서울스피커스뷰로(대표=백상진)는 오는 1월 30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스파크플러스 선릉점 테헤란홀에서 제1회 토크살롱 SSB (Talk Salon : Story, Speaker, Brand ‘I’)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스피커스뷰로가 주최하고 (사)힐링산업협회, DDP 디자인놀이터 디키디키가 후원하는 ‘본격 노하우 기반 참여참견 사랑방, 토크살롱 SSB’는 한 가지 주제와 이슈에 대하여 지식, 경험,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본인의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피드백을 교환하는 쌍방향 형식의 강연 세미나다.

회차마다 한 가지 주제를 선정해 전문가를 연사로 섭외하고 그 분야의 마니아층을 관객으로 초청하여 전체 참가자가 적극적으로 정보와 의견을 교류하는 노하우 공유 플랫폼으로 운영된다.

제1회 토크살롱 SSB의 주제는 바로 ‘고양이’다.

‘묘생묘사 고양이 공존 지침서’를 테마로 하여, EBS1 ‘고양이를 부탁해’ 고정 출연 중인 고양이 전문병원 백산동물병원의 김명철 원장과 ‘당신에게 고양이’,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등 10여 권의 고양이 에세이를 집필한 이용한 작가를 연사로 나선다.

서울스피커스뷰로 측은 “강연을 통해 반려고양이의 행복 수치를 진단하고 문제행동을 해결하는 방법을 찾아보고, 이웃과 갈등 없이 도심에서 사는 길고양이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방안을 모색한다. 더불어,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길고양이를 돌보고 있는 관객들이 고양이와 공존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노하우를 직접 이야기하고 연사와 다른 관객들로부터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가비 일부는 연사로 초청된 고양이 전문가에게 기부된다. ‘관객의 참여가 가치 있는 지식과 노하우를 창출하고 널리 퍼뜨리는데 기여한다.’라는 의미가 있다.

‘토크살롱 : SSB’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 안내는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관련 문의는 ㈜서울스피커스뷰로 토크살롱 사무국 (02-3475-2608) 에서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33,000원이다. 참가 인원은 50명으로 제한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