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퓨리나 비뇨기계 결석 관리 처방식 UR,동물병원 체험 이벤트

신청 동물병원 100곳 대상으로 제품과 학술지 발송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105purina UR

네슬레 퓨리나가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비뇨기계 결석 관리 처방식 ‘UR’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리나 프로플랜 처방식 UR(Urinary OX/St)은 스트루바이트 결석 용해에 효과적이며, 결석 형성이 어려운 비뇨기계 환경 조성에 기여하여 스트루바이트와 칼슘 옥살레이트 결석 재발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처방식이다.

또한, 염증 감소를 돕는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여 방광염 발병 위험을 낮춰주고, 칼로리가 높지 않아 체중 관리가 필요한 환자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다.

이미 반려견 비뇨기계 결석 관리에 대한 효과가 세계 여러 나라에서 검증됐다.

퓨리나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UR 동물병원 체험 이벤트는 전국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선착순 100곳).

수의사 처방식 UR을 접해보지 못한 수의사들에게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가한 동물병원에는 1.5kg UR 처방식 건사료 1포와 377g 캔사료 2개, 건사료 샘플이 증정된다. 이메일 주소까지 기재하면 결석 관련 퓨리나의 학술지까지 제공된다.

신청 기간은 1월 20일까지다.

네슬레 퓨리나 측은 “프로플랜 처방식 UR 제품은 스트루바이트 결석 용해뿐만 아니라 요량을 증가시켜 스트루바이트 및 칼슘 옥살레이트 재발 위험을 낮추는 데 효과적이고 요의 미네랄 상대적 과포화도를 평가하는 수치인 RSS도 낮추어 결석 용해에 도움 및 추가 결석 생성의 위험도 적게 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습식 제품은 기호성도 좋아 미국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수의사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해서 UR 제품 체험의 기회를 얻고, 동시에 결석 관리 영양학 학술지를 함께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하기(클릭)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