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 체험단 모집

1월 6일까지 총 500명 선발..`반려견 두뇌 건강 챙겨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1217 bright

글로벌 반려동물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 두뇌 건강을 위한 영양사료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 체험단을 모집한다.

1월 6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된 신청자 중 500명을 선정하여 브라이트 마인드 체험단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브라이트 마인드 사료와 ‘건강한 두뇌 습관’ 가이드북으로 구성된다.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는 특허기술로 정제한 MCT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반려견에게 30일 이상 꾸준히 급여하면 기억력, 주의력, 습득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같은 특징은 반려견의 치매로 알려진 인지장애증후군(CDS)을 관리하는데도 유용하다. 최근 노령견 비율이 커지며 인지장애증후군을 겪는 반려견이 늘어나자 올해 국내에도 출시됐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대부분의 반려견은 7세가 되어도 외적으로는 별다른 노화 증상을 보이지 않지만, 맞춤형 사료 등으로 미리 건강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며 “노령견 인지능력 개선에 초점을 맞춘 유일무이한 제품인 ‘프로플랜 브라이트 마인드’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체험단 신청은 오는 1월 6일까지 네슬레 퓨리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반려견 두뇌 점수 테스트를 통해 현재 상태를 가늠해볼 수도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