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수의사회,2018년도 송년의 밤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214dvma year-end2

대구시수의사회(회장 이상관)가 14일(금) 오후 6시 라온제나호텔에서 ‘2018년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수의사 윤리교육 강의에 이어 본격적인 송년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는 김성표 경북대 수의대 동창회장, 권오덕 경북대 수의대 학장, 이규락 경상북도수의사회장, 김승준 경북대 동물병원장, 조길재 경북대 수의대 부학장, 대구 보건환경연구원 도주양 동물위생시험소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배경호, 윤병준, 배경호 등 전임 대구시수의사회장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경호 원장과 김종연 원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임현택 힐스코리아 대표, 박성준 로얄캐닌코리아 대표, 김규옥 바이오라인 대표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이어 만찬과 밴드공연, 경품추첨이 이어졌다.

20181214dvma year-end1

대구시수의사회는 올해 많은 일을 추진했다. 여러 가지 일 중 지난 9월 싱가포르에서 ‘2022년 FASAVA(아시아태평양소동물수의사회) 콩그레스’의 대구 유치를 확정 짓는 쾌거를 올리기도 했다.

대구시수의사회 이상관 회장(사진)은 “녹록지 않은 환경 속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회원 여러분들 모두 올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다”며 “걱정하면 지는 것이고, 설레면 이기는 것이라고 했다. 새로운 힘과 기상으로 설레며 새해를 맞이하자”라고 말했다.

(자료 – 대구광역시수의사회)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