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코리아,2019년 상반기 수의대학생 인턴십 모집…12월 17일 마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ills korea logo201805

힐스코리아(대표이사 임현택)가 2019년도 상반기 학생 인턴십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의과대학 본과 2, 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모집인원은 총 4명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힐스코리아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2019년 1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힐스는 1939년 세계 최초로 처방식 사료를 개발한 이래 동물영양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전 세계 반려동물의 복지와 건강, 그리고 반려동물과 관련된 모든 분의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윤리적이고 효과적인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미국에 소재한 최고 수준의 기술을 갖춘 자체 연구시설에서 220여 명의 수의사와 영양학 박사, 식품과학자들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에게 가장 필요한 최적의 영양균형과 최고의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의 반려동물 시장인 미국 및 전 세계 수의사들에게 가장 인정받고 있는 사료로 자리매김했다.

힐스코리아는 “학생 인턴십을 통해 수의대 학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생활에 대한 체험을 통해 반려동물 산업 및 영양학 관점에서의 수의사의 역할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턴십 참가 학생은 힐스만의 특화된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사료 회사와 다양한 현장을 체험하고 힐스의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턴십 참가 학생에게는 소정의 실습비도 제공된다.

접수 마감은 12월 17일 24시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12월 21일에 이뤄진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벳 홈페이지 리크루트 게시판(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