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영마그윈 저선량 휴대형 엑스레이 MINE2,동물병원 유통사 모집 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203mine2

㈜세영마그윈이 저선량 휴대형 X-ray MINE2의 동물병원 유통사 모집에 나섰다. 세영마그윈의 MINE2는 지난 제1회 부산수의컨퍼런스에 소개되어 수의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MINE2는 1.8kg의 소형화 제품으로 휴대형(portable) 엑스레이 장비 중에서도 매우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제품은 작지만 선명한 영상 획득이 가능하다는 것이 세영마그윈 측 설명이다.

세영마그윈은 “0.4mm Focal spot을 통해 타켓 초점이 적어 고화질 영상 획득이 가능하다”며 “또한, 가이드 빔을 통해 조사 부위를 정확히 지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피폭량이 적기 때문에 별도의 차폐시설이 없는 동물병원에서 활용가치가 높다.

세영마그윈 측은 “고주파 인버터를 통해 방사선에 노출되는 시간을 줄여 사용자와 환자의 방사선 피폭량 최소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타사의 피폭량이 0.2mSv인데 반해, MINE2는 0.0004mSv라고 덧붙였다.

소형 휴대용(Portable) 제품인 데다가 무선 통신(Wi-fi) 지원이 되기 때문에 진료실이나 수술실에서도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세영마그윈은 저선량 휴대형 무선 엑스레이 ‘MINE2’의 동물병원 영업을 담당할 유통사를 찾고 있다.

MINE2 제품의 동물병원 유통에 관심 있는 업체는 세영마그윈 담당자(010-3804-3133)에게 직접 연락하면 된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