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 덴탈 케어 브랜드 `덴탈라이프` 런칭

반려견·반려묘 기능성 덴탈 간식..11월 소비자 체험단 500명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덴탈라이프웹상세

글로벌 반려동물 식품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동물용 데일리 덴탈케어 브랜드 ‘덴탈라이프(Dentalife)’를 런칭한다.

네슬레 퓨리나는 “스스로 구강관리를 하지 못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네슬레 퓨리나의 글로벌 브랜드 ‘덴탈라이프’를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며 “이미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30일 전했다.

국내 출시되는 덴탈라이프 신제품은 반려견과 반려묘에서 치석 및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인 기능성 덴탈 간식이다.

구멍이 많은 다공성 조직으로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특히 반려견용 제품을 톱니바퀴 모양으로 디자인해 입안 뒤쪽까지 자연스럽게 접근되도록 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쳐 미국수의구강건강위원회(VOHC)의 인증마크를 획득했다”며 “합성 착색료와 착향료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덴탈라이프 반려견용은 크기에 따라 미니, 스몰&미디움, 라지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반려묘용은 연어맛, 치킨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 모두 대형마트와 온라인, 동물병원 등을 통해 공급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덴탈라이프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9일부터 25일까지 총 500명 규모의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 반려동물에게 2주 이상 급여하며 덴탈라이프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구강 건강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증가하고 있지만, 매일 양치질을 해주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며 “덴탈라이프는 소비자 수요에 따라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며 반려동물 덴탈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전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