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청과 함께하는 서울대 반려동물 한마당,10월 13일 개최

메인프로그램 사전신청 필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013snuvet_festival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과 관악구청이 함께하는 ‘2018 서울대 반려동물 한마당‘(이하 반려동물 한마당)이 10월 13일(토) 12시 서울대학교 행정관 앞 잔디밭에서 개최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과 관악구청의 공동주관은 3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번 ‘반려동물 한마당’은 크게 메인프로그램과 부스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메인프로그램은 사전 신청이 필요하며(하단 링크 참조), 부스프로그램은 상시 운영된다. 단, 부스프로그램은 17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메인프로그램으로는 터널과 허들로 만들어진 장애물 달리기, 정해진 시간에 반려동물이 공을 들고 오는 한공줍쇼, 강아지 IQ 컨테스트, 블라인드 주인 찾기가 마련됐다. 또한, 경찰견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있다.

부스프로그램은 작년과 유사하며 올해는 특별히 EM 용액 실험실이 추가되었다. EM용액은 반려동물의 소변 냄새 탈취에 효과적이라 알려져 있다.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서울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은 2016년, 2017년 모두 1천명이 넘는 시민이 방문하여 지역의 대표적인 반려동물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반려동물 한마당’ 홍보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참가 의사가 있다면 이벤트에 응모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메인프로그램 신청링크(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Buelj

서울대 수의대 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snuvetstudentcouncil/

신훈경 기자 hoon20@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