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10월 3일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003sungnam1

2018년도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이 10월 3일(수) 개천절에 개최된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유기견없는도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성남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다.

항상 높은 관심과 참여를 받는 ‘반려견 운동회’의 경우 당일 현장에서 300명을 신청받을 예정이며, 허들경기, 지그재그 라바콘 경기가 진행된다. 부분별로 1~3등에게 상품이 주어진다.

펫티켓 OX퀴즈, 고양이 TNR 색칠하기, 리드줄 만들기, EM용액만들기, 배변 치우기, 올바른 산책교실 등 게임에 참여하고 펫티켓도 배우는 ‘반려견 펫티켓 투어’도 진행된다. 펫티켓 투어 전체를 완료한 선착순 300명에 사은품이 증정된다.

12시 30분부터 1시 30분까지는 ‘펫티켓 이야기’를 주제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행운권 추첨, 무료진료/무료미용, 다채로운 체험 부스, 대형 반려견 놀이터 등이 운영된다.

롯데네슬레퓨리나, 서울우유협동조합, 성남시수의사회가 행사를 돕는다.

행사 주최 측은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은 성남시민의 반려동물 문화 이해를 향상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2018 성남 반려동물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