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경북대 반려동물한마당,10월 3일 개천절 경북대에서 개최

경북대 수의대 학생회 다원 주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923_knuvet festival

경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이 10월 3일(수) 개천절 경북대학교 학생주차장, 수의과대학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경북대 수의대 제27대 학생회 다원이 주최하는 이번 2018 반려동물 한마당은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어진다.

지난해 설치된 부스들 외에도 미로찾기, 수의대 진로상담, 발자국 찍기 등의 부스가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다양한 외부 부스의 참여로 예년보다 더 다채로운 행사가 될 전망이다.

외부 부스로는 경북대 수의과대학 축구동아리 scvet, 행동의학/동물복지 소모임 프시케, 유기동물봉사 소모임 늘품, 그림그리기 재능을 기부하는 동물엽서팀, 경북대 길고양이를 돌보는 모임 크냥이,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이 참여하며,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연도 진행된다.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지하 강의실에서 ▲심장과 신장, 췌장이 안 좋은 노령동물들을 위한 정형적 한방관리 ▲‘선생님! 혈액검사는 왜 하는 건가요?’를 주제로 한 강연이 2시부터 4시까지 이어진다. 센트럴 파크에서는 수의대 버스킹 동아리 카나리아의 버스킹 공연이 상시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경북대 수의대 다원 학생회 서주희 기획팀장은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에 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이번 행사는 대구, 경북 반려인들의 그러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이 놀러와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사전 참가 신청(클릭)을 할 수 있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사전 접수 시 추첨을 통해 강연을 듣거나 경품 추첨기회를 얻는다.

10월 3일 비가 올 경우, 행사는 10월 6일(토)로 연기된다.

펫마트, 베토퀴놀, 빙그레, 펫닥, 내추럴발란스, 프롬벳, 프루너스, 베링거인겔하임, 로얄캐닌, 버박, OKVET, 펫트너가 행사를 후원하며, 대구시청에서도 행사를 지원하는 동시에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시민 원탁회를 홍보할 방침이다.

이유진 기자 yujin38@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