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관절영양제 `카노산` 동물병원 이벤트 성황리 진행 중

참여 동물병원에 여행용 키트+카노산 샘플 증정, 2+1 프로모션..9/28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813 canosan3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마련한 반려견 관절영양제 ‘카노산’ 동물병원 온라인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참여하기)

8월 27일부터 시작돼 9월 28일까지 이어지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동물병원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다. 베링거인겔하임에 따르면, 현재까지 전국 동물병원 300여개소가 카노산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는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낱말 카드 뒤집기 게임이다.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 추출물이 들어간 맛있는 관절영양제’라는 카노산의 키워드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게임 참여자 전원에게는 등록한 동물병원으로 여행용 키트와 카노산 샘플이 증정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에 일괄 배송된다.

아울러 카드 뒤집기 게임을 최단시간에 완료한 상위기록자 10명을 따로 선정해 10월 1일 원터치텐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카노산_의사용리플레

베링거인겔하임이 올해 4월 출시한 ‘카노산’은 노령견의 퇴행성 관절질환(DJD)에 초점을 맞춘 동물병원용 관절영양제다.

뉴질랜드 연근해에만 자생하는 초록입홍합에서 추출한 ‘GLME’ 성분은 연골을 구성하는 글리코사미노글리칸(GAG)과 뼈 형성을 촉진하는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 C·E 등 항산화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다.

퇴행성 관절질환을 앓는 반려견 295마리에게 52일간 GLME를 투여한 결과 80~90%의 개가 파행 증상이 개선됐다. 관절염뿐만 아니라 치주염, 중이염 등 만성 염증성 질환을 앓는 반려견에도 추천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8/27~9/28) 중 카노산을 주문하는 동물병원에는 2+1의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스마트폰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노산 이벤트 사이트(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아래 QR코드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180827 canosan8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