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시민들과 함께 한 충남대 수의대 `동물사랑 큰잔치`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913cn_festival1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주최하고 수의과대학 제37대 학생회 ‘Vit. V’가 주관한 ‘동물사랑 큰잔치’가 13일(목) 충남대학교 잔디광장에서 개최됐다.

충남대 수의대는 매년 시민과 함께하는 ‘동물사랑 큰 잔치 행사’를 열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충남대 수의대 소속 수의사들이 직접 진행한 ‘무료 건강 검진’ 부스가 높은 관심을 받았다. 간단한 건강검진이었지만, 부스를 방문한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했다.

20180913cn_festival2

20180913cn_festival3

20180913cn_festival4

무료 건강 검진 이외에도 학생회와 수의대 동아리들의 체험 공간 등 다양한 부스가 구성됐다. 올해는 특히, 로얄캐닌 앰버서더들이 운영하는 로얄캐닌 이벤트 부스도 처음으로 운영됐다. 로얄캐닌 부스에서는 강아지 BCS(Body Condition Score)측정, 사료 관련 설문조사, 영양학 상식 퀴즈 등이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에게 로얄캐닌 사료와 배변 패드 등을 증정했다.

실험견 봉사동아리 ‘VEVO’는 실험동물 복지와 관련된 다양한 상식과 동아리 활동내용을 전달하고 퀴즈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상품을 전달했다.

길고양이 봉사동아리 ‘꽃길’에서는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상식 퀴즈를 통해 상품을 전달하고 달고나 만들기 등과 같은 이벤트도 펼쳤다.

또한, OX 퀴즈, 미니게임, 애견쇼, 포토 이벤트 등 충남대 학생들은 물론 대전 시민들 모두가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충남대 수의대 송근호 학장은 “이번 동물사랑 큰잔치 행사를 통해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수의대 학생회 ‘Vit.V’의 한영탁 학생회장(본과 3학년)은 “커지는 반려동물에 관한 관심과 사랑에 발맞춰, 동물사랑큰잔치를 기획하게 되어 기쁘고 참여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내년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연정 기자 yeonjung96@dailyvet.co.kr

데일리벳 관리자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