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두 번째 웨비나 성료..연내 추가 강연 마련 계획

닉 케이브 교수 초청 ‘피부 알러지 평가’ 웨비나에 612명 등록, 231명 수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41027 로얄캐닌 웨비나1
세미나장에 방문할 필요없이 병원에서 간편하게 웨비나를 수강하는 모습

로얄캐닌코리아가 두 번째로 마련한 웨비나(Webinar)가 23일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뉴질랜드 매시 수의과대학의 닉 케이브 교수가 연자로 나서 ‘음식 알러지로 인한 피부질환과 가수분해 사료 활용’에 대해 강연했다.

지난 6월 17일 ‘비만도 측정’을 주제로 열렸던 첫 번째 로얄캐닌 웨비나에 비해 약 120명 증가한 612명이 수강을 신청, 웨비나에 대해 높아진 관심을 드러냈다. 수강생은 이전과 비슷한 230여명을 기록했다.

141027 로얄캐닌 웨비나2
한글자막을 제공한 로얄캐닌 웨비나 프로그램

강연은 전과 같은 방식으로 실시간 한글 자막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닉 케이브 교수는 이번 웨비나에서 음식으로 인해 촉발되는 피부 알러지(Cutaneous Food Hypersensitivity)의 기전과 진단법을 설명하고, 가수분해 사료의 치료적 활용법을 소개했다.

케이브 교수는 “알러지 환축 중 일부는 가수분해 사료를 먹여도 호전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며 “알러지원이 무엇인지 정확히 안다면 해당 성분이 포함된 가수분해 사료는 피하고, 모른다면 가수분해 사료만으로 완벽한 제한식이가 달성된다고 생각해선 안 된다”고 조언했다.

로얄캐닌코리아는 강의와 함께 참가자들이 채팅창을 통해 쉽게 질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로얄캐닌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행사보다 많은 수의사분들이 등록해주셔서 로얄캐닌 웨비나에 대한 높아진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올 연말 추가적인 웨비나 개최를 검토 중이며, 앞으로도 임상수의사 분들을 돕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얄캐닌코리아는 이번 웨비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수의영양학 전문서적, 스크럽, 피부 모형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번 주 내로 송부될 사은 이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얄캐닌 두 번째 웨비나 성료..연내 추가 강연 마련 계획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