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가슈어,메드트로닉 동물병원 총판 `메디레이`에서 구매하세요

메디레이, 메드트로닉 에너지파트 동물병원 총판 기념 프로모션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의료장비 업체 메디레이(구, 생생메디칼)가 메드트로닉 에너지파트 동물병원 총판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메디레이는 메드트로닉(리가슈어 포함) 동물병원 총판을 기념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Valleylab LS10
Valleylab LS10

프로모션 대상 장비는 메드트로닉의 Valleylab LS10과 Valleylab FT10이다.

메드트로닉의 ValleyLab LS10은 single channel로 혈관 sealing 기능이 있는 LigaSure 장비로, 특히 암컷 중성화 수술 등 혈관이 많고 복잡한 수술에 활용되는 장비다. 요즘 TNR 사업을 하는 동물병원에서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다. 

Valleylab FT10
Valleylab FT10

최신 제너레이터인 ValleyLab FT10은 Forcetriad(2006)에서 업그레이드된 장비로, 혈관 sealing 기능과 더불어 조직을 응고/절개하는 monopolar와 미세혈관을 지혈할 때 사용하는 bipolar 기능이 결합된 All-In-One System 장비다.

FT10은 특히, 트라이버스(Triverse) 펜슬과 사용 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일반 펜슬과는 달리 cut, coag 버튼 외에 V버튼의 ValleyLab 기능을 통해 지혈을 중심으로 빠르게 움직여 절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출력값을 펜슬 자체에 있는 버튼을 조작해 조정할 수 있어 1인 동물병원에서도 어려운 수술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메디레이 측은 “리가슈어는 저항값으로 콜라겐 변형을 일으켜 혈관 결찰하여 주변 조직 손상이 적고, 실링 후 컷팅에 대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부분이 장점이다. 또한 트라이버스(Triverse)는 안정적인 출력으로 조직의 탄화나 손상이 매우 적어 안정적인 수술이 가능하고, 수술 후 회복속도가 빠르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ValleyLab LS10과 ValleyLab FT10에 한해 선착순으로 일정 수량만 진행된다. 가격 등 문의 사항은 메디레이 02-6378-8777, 010-5597-6032로 연락하면 된다. 

메디레이 이승준 대표는 “메디레이는 동물병원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의료장비 매출의 0.5%를 보육원 형태의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면서 꾸준히 베풂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리가슈어,메드트로닉 동물병원 총판 `메디레이`에서 구매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