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신문 데일리벳 `카톡으로 수의계뉴스 쉽게 보세요`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카톡등록
데일리벳 카카오톡 뉴스 알리미 서비스 예시. 카톡친구로 dailyvet을 추가하면, 누구나 쉽게 무료로 데일리벳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데일리벳, '카카오톡 뉴스 알리미 서비스' 개시

카톡친구로 데일리벳(dailyvet) 등록하면 카톡으로 수의계뉴스 전송···모든 서비스 무료

소통하는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이 '카톡 뉴스 알리미' 서비스를 시작한다.

데일리벳의 '카톡 뉴스 알리미 서비스'는 개인의 카카오톡으로 데일리벳 뉴스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는 전부 무료이며, 누구나 쉽게 자신의 카카오톡으로 각종 수의계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한다.

카카오톡 친구에 '데일리벳(dailyvet)'을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카카오톡을 실행시킨 뒤, 친구찾기 메뉴에서 아이디검색(ID검색) 기능을 이용해 dailyvet을 찾아 친구로 등록하면 정기적으로 데일리벳 뉴스를 손쉽게 받아 볼 수 있다.

1
등록방법1. 카카오톡을 실행시킨 뒤 친구찾기(세번째 메뉴)를 누른다

2
등록방법2. 아이디검색(ID검색)을 누른다. 아이디검색 글씨가 안보이는 경우, 메뉴버튼(홈버튼 왼쪽)을 눌러 아이디검색을 찾는다.

3

4
등록방법3. dailyvet 입력 후 확인을 누른다.

5
등록방법4. 친구추가를 누른다.

한편, 데일리벳 뉴스는 터치 한 번으로 카카오톡 친구에게 기사를 전송하거나 카카오스토리에 기사를 스크랩할 수 있다.

기사 맨 아래에 있는 '카톡으로 글 보내기' '카스로 글 보내기'를 이용하면 된다. 해당 기능은 스마트폰으로 데일리벳에 접속했을 때(모바일버젼)만 제공된다.

데일리벳_카톡으로기사전송
데일리벳 기사는 클릭 한 번으로 카카오톡 친구에게 전송할 수 있고, 카카오스토리로 스크랩할 수 있다.

수의사신문 데일리벳 `카톡으로 수의계뉴스 쉽게 보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