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영양학회 춘계컨퍼런스 5월 3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31208한국수의영양학회
2013년 12월 개최된 한국수의영양학회 학술심포지엄

한국수의영양학회 2014년 춘계 컨퍼런스가 5월 3일(토) 건국대학교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는 북미 피부전문의 및 플로리다 대학교수인 로잔나 마르셀라(Rosanna Marsella) 교수가 초청되어 개와 고양이의 아토피 질환치료 및 영양학적 관리에 대해 강의한다.

로잔나 마르셀라 교수의 강의 외에도 ▲영양학 Case 및 생식의 장점과 유효성(조우재 사장, 포르자10 코리아) ▲Probiotics의 면역학적 특징과 수의임상에서의 의미 연구(김하정 박사) 등의 강의도 진행된다.

한국수의영양학회 측은 “한국수의영양학회는 수의영양학의 정보 교류를 통한 질병진단, 치료 및 예방에 대한 영양학적 기준 마련, 임상에 적용하는 영양의 가이드라인, 수의영양학의 기본 심화과정 학습 및 표준화 작업 등에 대해 논의하고 체계적 발전모습을 갖추고자 창립되었다”며 “이번 컨퍼런스에는 특별히 로잔나 마르셀라 교수가 초청되어 강의하는 만큼, 병원의 임상과 아토피 질환 치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비회원도 신청가능 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수의영양학회는 작년 창립됐으며, 창립 첫 해인 작년 한 해 동안 180여명의 회원을 가입시키고, 2번의 학술심포지엄과 2번의 학술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컨퍼런스 세부 일정은 다음과 같다.

한국수의영양학회2014춘계심포지움일정

 

수의영양학회 춘계컨퍼런스 5월 3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